서울 – 한국의 영혼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은 천만 명이 넘는 인구가 거주하는 대한민국 최대의 도시입니다. 또한 600년의 역사를 지닌 문화, 국가 문화의 중심지로 여겨집니다.

서울행 비행기는 도시에서 서쪽으로 52km 떨어진 미래형 인천국제공항에 착륙합니다. 도시 오피러브 자체로 이동하는 경우 택시 또는 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자는 서울까지 직행하고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행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일단 정착하고 충분한 돈을 원으로 환전했음을 염두에 두고 이제 도시를 탐험할 시간입니다. 이 도시에서는 교통 체증이 일반적이므로 예산과 일정에 맞는 교통 수단(지하철, 버스 또는 택시)을 선택하십시오. 관광객으로서 언어 장벽이 있으면 돌아 다니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해결책: 기사가 영어로 말하고 해당 통화로 지불하기로 선택한 경우 미국 달러를 받는 육군 공군 교환 서비스(AAFES) 택시.

낮 동안:
* 장터 쇼핑의 팬이라면 인사동은 체크리스트에 있어야 합니다. 화랑과 상점, 전통 차와 커피숍을 자랑하는 관광지입니다.
* 역사탐방이 취미라면 서울에서 가장 큰 궁궐인 경복궁으로 가자. 도시가 한국의 수도가 된 기간 동안 수세기 동안 권력의 자리였습니다. 국립 고궁 박물관과 국립 민속 박물관에서 더 많은 역사적 사실과 유물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 재미로 가득한 테마파크를 원하신다면 롯데월드가 제격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큰 실내 놀이 공원 중 하나입니다. 놀이기구, 스케이트장, 퍼레이드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부드러운 경험을 위해 민속 박물관을 확인하여 고대 한국 생활에 흠뻑 빠져보십시오.

밤 동안:
* 바 지역인 홍대는 힙합 애호가를 위한 Catchlight Club, 하우스 음악 애호가를 위한 Jokerred, 노래방 가수를 위한 Luxury로 유명합니다.
* 반면에 신촌은 상가로 더 알려져 있어 한산한 느낌을 줍니다. 하지만 인파와 누가 누군지 알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JJ 마호니를 자랑한다.